<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니까 욕심내자'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니까 욕심내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2.13 08:17
  • 조회수 10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TV-CF 방송, 따뜻한 연말 연출
 

<배스킨라빈스>가 배우 차승원을 모델로 크리스마스 시즌의 즐겁고 화목한 분위기를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TV-CF를 선보인다.

이번 <배스킨라빈스> 광고는 ‘크리스마스니까 욕심내자!’라는 콘셉트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물하고 싶은 부모들의 고민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특히, 이번 TV-CF에서는 ‘안돼요’ 소녀로 유명한 인터넷 스타 김예빈 양의 영상이 등장해 화제다.

영상 속 김예빈 양은 크리스마스 계획을 물어보는 아빠에게 아이스크림 케이크 외에는 모두 ‘안돼요’라며 애교 넘치는 대답으로 시청자들의 입가에 흐뭇한 미소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 TV-CF에서는 일명 ‘딸 바보’로 익히 알려진 배우 차승원이 아빠 역할로 등장해 딸에게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인형으로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물하려는 모습으로 재미와 감동을 준다.

더불어,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2월 16일부터 아이들에게 즐거운 연말을 선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빠의 노력을 담은 새 버전의 TV-CF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연말을 더욱 따뜻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재미를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12월 16일(금)부터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입 시 ‘위베어베어스 인형’ 1900원, ‘블루투스 스피커’는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오더 사전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케이크 20% 할인혜택과 5% 해피포인트 적립혜택은 물론이고 캐릭터 상품의 사전확보도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에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물하는 아빠의 모습을 통해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TV-CF를 제작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사랑하는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