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음료 2종, 블렌딩 과일차 2종

<커피베이>가 연말을 맞아 신메뉴 총 4종을 출시했다. ‘얼그레이 쇼콜라’는 향긋한 얼그레이가 어우러진 진한 초콜릿 라떼고, ‘그린티 치즈 티라미수’는 쌉싸름한 녹차에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 맛을 더해 풍미를 극대화한 메뉴다.
여기에 상큼한 비타민이 가득한 ‘후르츠 레몬티’와 오렌지와 자몽이 동시에 들어가 맛도 두 배로 좋은 ‘시트러스 아쌈티’는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과일 블렌딩차다. 신메뉴 4종은 모두 4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커피베이>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가을·겨울 신메뉴 8종 구입시 5만명 선착순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스푸키즈’ 콜라보레이션 핫팩을 100% 증정하고, 구매 영수증을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만원 여행상품권과 스푸키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맛있는 신메뉴를 출시하는데 그치지 않고 이를 구매로 이어지게 할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가맹점 매출을 최대한 높이는 것이 목표.”라고 전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가맹점 모두 2016년 마지막 달을 행복하게 마무리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