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茶)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가 연말연시를 맞아 ‘공차 2017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차>는 따뜻한 티라떼 2잔을 포함해 총 5잔의 음료를 구매한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 적립 고객에게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다이어리 수령을 위해 구매해야 하는 음료를 5잔으로 책정해 한 해 동안 <공차>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부담없이 신년 다이어리를 장만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따뜻한 음료는 물론 다이어리까지 받을 수 있어 소비자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공차> 2017 다이어리는 정갈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절제된 디자인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종이로 제작해 친환경적일뿐 아니라 실용적인 사이즈로 매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월간 달력과 주간 달력, 프리 노트 공간으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공차>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공차 테이스팅 노트’ 섹션을 만들어 <공차> 음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이밖에 <공차>와 함께 하는 소소한 행복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퍼엉(Puuung)’의 일러스트를 담아 가쁜 일상 속 행복한 쉼표를 만들어 나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색상은 깔끔하고 모던한 ‘화이트’와 공차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두 가지를 선보인다.
또한 다이어리 내부 포켓 속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하게 <공차>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담은 3종 쿠폰을 구성했다. 티라떼 1잔 구매 시 ‘공차스페셜’ 5 종 중 1잔을 증정하는 쿠폰과 티라떼 1+1, 차이 밀크티 1+1 쿠폰으로 실속 있는 혜택을 더욱 풍성하게 담았다.
특히 티라떼 1+1 쿠폰은 추가로 증정하는 티라떼 또한 티라떼 4종 중 원하는 음료로 별도 선택이 가능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차> 2017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특수 매장을 비롯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증정하기 때문에 매장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별도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매장에서 1만 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