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새로운 디자인의 시그니처 컵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한 아트콜라보 홀더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시그니처 컵의 가장 큰 특징은 S자 패턴이다. <셀렉토커피>의 이니셜 S를 엣지있게 형상화한 이 패턴은 <셀렉토커피>가 올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새롭게 개발한 신규 패턴으로, 이번 시그니처 컵의 전체 면에 적용시켰다.
5가지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레드를 컬러 베리에이션해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시즌 홀더’를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 아트콜라보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시즌 홀더는 <셀렉토커피>의 이니셜 S와 눈, 트리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메라, 더샘 및 이마트, GS리테일 그래픽, 도서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해피 해피 브레드’ 등의 일러스트를 작업한 박경연 일러스트 작가와 아트콜라보를 통해 기획됐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새로운 시그니처 컵은 <셀렉토커피>의 메인컬러 레드와 이니셜S를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표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동시에 아메리카노 셀렉트샵으로서 다양한 아메리카노의 맛과 풍미를 형상화 한 디자인”이라며 “곧 선보일 크리스마스 시즌 홀더 역시 일러스트레이터와 아트콜라보해 <셀렉토커피>의 유니크함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또 <셀렉토커피>는 새로운 시그니처 컵 출시 기념으로 셀렉토커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댓글로 시그니처 컵에 대한 느낌을 작성하면 15명을 추첨해 뮤지컬 ‘김종욱 찾기’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