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Jar네도 반하나’ 이벤트 진행
상태바
<탐앤탐스> ‘Jar네도 반하나’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1.16 08:06
  • 조회수 47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1일~12월 11일까지, 세부 항공권 증정
 

<탐앤탐스>는 에어아시아와 함께 11월 11일(금)부터 12월 11일(일)까지 한 달간 ‘바나나 먹고 세부가자!’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탐앤탐스>의 신메뉴 ‘Jar(자)네도 반하나’ 3종 출시를 기념해 기획되었다. <탐앤탐스>에서 ‘Jar네도 반하나’ 음료를 주문한 후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탐앤탐스> 홈페이지(www.tomntoms.com)에 등록하면 간단하게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에어아시아’ 필리핀 세부 왕복 항공권(1인 2매), 2등 6명에게는 ‘알파 인더스트리’ 겨울 아우터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JBL CLIP+ 블루투스 스피커와 <탐앤탐스> 마이탐 카드 5천원 등 총 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탐앤탐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인 탐스타그램(www.instagram.com/tomntoms_coffee)을 통해 먹방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Jar네도 반하나’ 먹방 사진과 함께 #jar네도반하나, #탐탐먹방, #탐앤탐스, #탐스타그램 해시태그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마이탐 카드 5천원을 선물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의 신메뉴 ’Jar네도 반하나’는 누구나 좋아하는 바나나 음료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Jar네도 반하나’ 음료도 즐기고, 세부에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기회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탐앤탐스>의 신메뉴 ‘Jar네도 반하나’는 바나나의 달콤한 맛과 향을 베이스로 한 우유에 반하나, 커피에 반하나, 초코에 반하나 3종으로 출시되었다. Jar(자)라는 이름에서 연상할 수 있듯이 ‘Jar네도 반하나’ 음료 구매시 일회용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Jar)에 담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