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수능 합격기원 '초코통통 찰떡볼’ 출시
상태바
<설빙> 수능 합격기원 '초코통통 찰떡볼’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1.14 08:14
  • 조회수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표 제시 고객, 전메뉴 10% 할인 이벤트 진행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다가와 수험생을 위한 디저트 상품인 ‘초코통통 찰떡볼’을 출시했다. 

수능 시즌 스테디셀러인 초콜릿과 찰떡이 만난 설빙의 ‘초코통통 찰떡볼’은 진한 초콜릿 속에 쫄깃한 찰떡이 들어가 있어 씹는 재미를 더한 수험생 맞춤 디저트다.

떡보다는 가볍고 초콜릿보다는 든든한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초콜릿과 소화가 잘되는 찰떡을 결합해 수능 준비로 심신이 지쳐있고 예민한 수험생들을 기분 좋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초코통통 찰떡볼’은 3개입(3900원), 9개입(1만2000원) 등 총 2종으로 판매되며,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능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설빙>은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설빙> 매장을 방문한 수험생 고객은 수험표 제시 시 ‘모든 메뉴 10% 할인’, ‘메뉴 주문 시 아메리카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홍보물이 부착된 매장이라면 어디든 참여 가능하다.

<설빙> 관계자는 “‘초코통통 찰떡볼’은 수험생들이 찰떡처럼 시험에 떡 하니 붙길 바라는 <설빙>의 마음을 담은 수능 선물세트”라며 “끝까지 달려온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말을 전하고, 수능이 끝난 후에는 <설빙>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설빙>은 매월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기념해 쌀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해 ‘가래떡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단 하루, <설빙> 모든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존 4000원이던 ‘쌍쌍치즈가래떡’을 단돈 11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