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말자싸롱> 2016 부산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청담동 말자싸롱> 2016 부산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1.10 08:28
  • 조회수 49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12일까지 부산 벡스코서 열려
 

㈜금탑F&B의 치맥 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이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6 제 38회 부산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수도권에 밀집돼 있는 프랜차이즈산업을 지방으로 확산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비 흐름을 살펴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로 140여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금탑F&B는 이번 박람회에서 예비 창업주 및 방문객들에게 치맥 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과 자매 브랜드인 <말자네 약속다방>을 소개하고 시식, 시음 이벤트 등 각 브랜드의 특장점 및 대표 메뉴들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전에 상담을 예약한 예비 창업주들에게는 박람회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고 <청담동 말자싸롱> 창업 상담을 진행하는 모든 예비 창업주들에게 가맹비 면제 혜택과 머그컵, 보틀 등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말자네 약속다방> 을 개설하는 창업주들에 한해 가맹비와 교육비를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청담동 말자싸롱> 관계자는 “이번 부산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다양한 지역의 예비 창업주들과 일반 고객들에게 <청담동 말자싸롱>과 신규 브랜드 <말자네 약속다방>의 특장점을 알릴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부산을 비롯해 앞으로도 더욱 많은 지역에서 예비 창업주들과 일반 고객들을 만나고 소통하기 위해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담동 말자싸롱>은 기존 ‘합리적 가격의 개성 있는 스몰비어’에서 ‘맛있는 맥주와 다양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치맥 전문점’으로 브랜드 콘셉트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

소규모 치맥 전문점으로 기존의 개성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는 유지하면서 젊은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맥주와 치킨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현재 약 250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다.

상담예약은 사전연락(1544-0434)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