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델리미트> 델리미트 출시 1주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존쿡델리미트> 델리미트 출시 1주년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1.01 07:56
  • 조회수 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은 20% 늘리고, 가격은20% 할인
 

<존쿡델리미트>가 델리미트 4종 출시 1주년을 맞아 20만개 판매 기념, 양을 20% 늘린 델리미트를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존쿡 델리미트 20% UP”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비프파스트라미, 홀머슬햄, 치킨브레스트, 터키브레스트 4가지 품목이 대상이다.

10월 넷째 주부터 2달 간 진행된다.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존쿡델리미트> 온라인 스토어(www.johncook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존쿡델리미트> 20% UP’ 프로모션은 고객 감사 차원에서 가격은 동일하게, 양은 기존 제품 대비 20% 늘렸다.

갈지 않은 통 살코기 그대로 오븐에 익혀 만든 델리미트 4종은 출시 이후 가정에서 손쉽게 고급 샌드위치, 샐러드 메뉴를 즐기기 위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왔다.

특히 소고기, 칠면조, 닭고기, 돼지고기 등 다양한 축종으로 만들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저온에서 장시간 천천히 조리하는 슬로운 쿡(Slow Cook) 조리 방식으로 고기의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풍미를 완성했다.

샌드위치나 샐러드 등에 활용하기 좋은 두께로 슬라이스 되어 있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정통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지난 해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샌드위치를 선물하며 마음을 전하는 ‘사랑햄, 고마워, 미안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는 <존쿡델리미트>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존쿡델리미트>의 20% UP된 제품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감사의 마음을 2배 더 전하자’는 취지를 담았다.

비프 파스트라미의 경우 갈릭 블랙 페퍼의 풍미가 뛰어난 뉴욕 스타일 샌드위치용 소고기 제품으로 은은한 마늘향이 담백한 소고기와 잘 어우러진다. 또한 고기의 결이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글루타민산나트륨(MSG), 전분, 합성보존료(소르빈산), 합성착향료, 에리쏘르빈산나트륨(산화방지제) 등 5가지 합성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5無 제품으로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6980원.

터키 브레스트는 부드럽고 촉촉하게 씹히는 고기의 식감과 뛰어난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칠면조 가슴살은 2015년 3월에는 미국 타임지에서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수퍼푸드에 선정되며 영양적으로도 인정 받고 있다.

칠면조 가슴살에 들어있는 필수 아미노산인 ‘트립토판’이 행복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세로토닌’의 분비를 활성화 시켜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 준다는 것. 이 제품 또한 5無제품으로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6980원.

홀머슬햄의 경우 100% 국내산 돼지의 뒷다리를 참나무로 훈연한 정통 델리미트다. 갈지 않은 통 고기 그대로를 사용해 씹는 맛이 살아있으며 훈연의 풍미가 베어있어 샌드위치, 샐러드 등 원하는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엘-글루타민산나트륨(MSG), 전분, 합성보존료(소르빈산), 합성착향료, 에리쏘빈산나트륨(산화방지제), 합성 아질산나트륨을 뺀 6無 제품이다. 가격은 4980원.

치킨 브레스트는 100% 국내산 닭의 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담백한 맛을 더욱 살렸다. 한 입 베어물면 입 안에서 녹아내리는 듯 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비프 파스트라미, 터키 브레스트와 같이 5無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980원.

한편 가격은 그대로, 양은 20% 증가한 <존쿡델리미트>의 델리미트 4종은 2달 간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