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가을 신메뉴로 ‘블렌딩티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 6종은 ‘블렌딩티 콜라보레이션’이라는 테마로 홍차와 과일 등 두 가지 이상의 재료를 활용한 음료다.
달콤한 맛과 향, 컬러감이 있는 비주얼 등이 특징이며 ‘밀크티 라떼’와 ‘샷 밀크티 라떼’, ‘레몬 그린티’와 ‘레몬 청포도티’, ‘레드벨벳 티에이드 얼그레이’와 ‘레드벨벳 티에이드 청포도’로 구성됐다.
홍차 티백에 스팀 우유와 우유 거품이 더해진 밀크티 라떼는 밀크티의 달콤하고 쌉싸름한 향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져 향긋하고 고소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샷 밀크티 라떼는 밀크티 라떼에 자체 로스팅 원두로 만든 깊고 진한 풍미의 ‘셀렉토 블렌드’ 샷이 추가돼 카페라떼의 깊은 맛도 함께 맛볼 수 있다.
레몬 그린티는 레몬의 상큼함, 그린티의 담백한 맛과 허브 향이 조화를 이뤄 산뜻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레몬 청포도티는 레몬과 달콤하고 향긋한 청포도가 만나 새콤달콤하면서도 특유의 싱그러운 맛이 특징이다.
레드벨벳 티에이드 얼그레이는 홍차의 은은한 향과 블루베리, 라즈베리, 레몬, 톡 쏘는 탄산수가 함께 어우러져 상큼한 과일향과 청량감이 돋보인다.
레드벨벳 티에이드 청포도 역시 탄산수와 블렌딩티, 청포도와 블루베리, 라즈베리, 레몬 등 풍부한 과일로 구성돼 비비드한 컬러와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나타낸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요즘 차음료를 찾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메뉴의 다양화를 위해 신메뉴로 차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가을 신메뉴 6종은 최근 트렌드인 블렌딩티 음료로 차와 과일이 더해져 맛과 향이 뛰어나 고객들의 높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