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로 구성

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의 공식 서포터즈 ‘설남설녀’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서울‧경기 지역 <설빙> 매장을 찾아 ‘설빙 행복단’을 운영했다.
‘설빙 행복단’은 <설빙> 본사와 가맹점 간의 신뢰 관계 구축을 위해 진행한 캠페인으로, <설빙>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인 설남설녀로 구성된 설빙 행복단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일일 도우미의 역할을 맡았다.
지난 8월 말, 서울‧경기 지역 <설빙> 가맹점 4곳(구리 돌다리점, 인사점, 창동역점, 인천 논현점)을 찾은 설빙 행복단은 가맹점 직원들과 함께 오픈 전 청소를 시작으로 매장 환경을 점검하고 문제점을 개선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는 등 매장 관리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외국인과 처음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상세한 메뉴 설명과 함께, 주문 메뉴를 테이블까지 직접 전달하는 친절 서비스도 제공했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 행복단을 통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협업하며 매장 환경을 개선하고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며, 부족한 점을 보완해나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설빙>은 한가위를 맞아 ‘설빙 식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국내산 쌀과 겉보리, 생강을 원료로 전통 제조방식 그대로 만들어 감칠맛을 더한 설빙 식혜는 총 2.5리터의 넉넉한 용량을 멸균 열처리 방식의 레토르트팩 10개로 나누어 담아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