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대한민국 승리 기원, 최대 40%할인
상태바
<파파존스> 대한민국 승리 기원, 최대 40%할인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12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월)까지, 라지 이상 방문고객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최대 40%의 알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8월 6일(토)부터 8월 22일(월)까지 방문포장을 하는 고객에게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한국 선수단의 금빛 영광이 울리는 당일에는 금빛을 담은 골드링 크러스트와 치즈롤 크러스트 피자 주문 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두 가지 프로모션 모두 라지사이즈 이상 구매 시 혜택이 주어지며 온라인(PC, 모바일 웹, 모바일 앱)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 가능하다. 단, 콜센터 주문 시 방문포장 40% 할인은 제외된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한국 선수단의 연이은 선전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골드링과 치즈롤 크러스트 할인 이벤트는 우리 선수들의 금빛 영광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했다”며 “<파파존스> 피자와 함께 대한민국 선수단의 뜨거운 도전을 함께 응원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세계 37여 개국 47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명성의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미국에서는 3대 피자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으며, 미국 ACSI(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선정한 소비자 만족도 1위를 2000년 이후 15번 달성한 기록을 남긴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