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작가의 이중생활> 예술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김작가의 이중생활> 예술가 프로모션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12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번째 시리즈-셰익스피어편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의 감성주점 브랜드 <김작가의 이중생활>이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전 매장에서 ‘김작가가 사랑한 예술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작가의 이중생활>에서 아티스트 컨셉의 브랜드 감성을 살려 진행하는 예술가 프로모션의 첫 번째 시리즈로, 명예보다 에일맥주를 사랑했던 것으로 알려진 위대한 극작가 셰익스피어에서 모티브를 따왔다. 

특히 올해는 셰익스피어 서거 400주년을 맞이한 해로 이벤트 진행에 의미를 더했다.

<김작가의 이중생활> 전 매장에 있는 셰익스피어 이미지와 글귀를 사진으로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크림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작가의 이중생활> 마케팅 담당자는 “작가가 운영하는 독특한 감성의 주점인 브랜드 컨셉을 강화하기 위해 아티스트 컨셉의 시리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무더위가 연일 이어지는 요즘, 매장을 방문해 맥주를 사랑한 셰익스피어처럼 이색 이벤트에 참여하고 시원한 크림생맥주를 무료로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작가의 이중생활>은 작가의 고뇌와 감성이 담긴 작업실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컨셉의 감성술집이다. 

지난 해 10월부터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실시, 올해부터 본격적인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작가의 이중생활>은 2016년 8월 기준 총 10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연말까지 40여개 매장을 추가로 개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