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8월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오븐마루치킨> 8월 창업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10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24일 오후 2시 돈암점 본사서
 

국내 대표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엠푸드의 <오븐마루치킨>이 무더운 8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8월 창업설명회는 8월 10일과 24일, <오븐마루치킨> 본사가 있는 돈암점에서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오븐마루치킨>의 창업설명회는 일방적인 정보 전달 위주의 딱딱한 설명회가 아닌 본사 담당자와 함께 <오븐마루치킨> 대표 메뉴를 시식하며 맛에 대해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 수급, 매장 관리,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노하우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꾸며진다.

<오븐마루치킨>은 경쟁력 있는 프랜차이즈 운영 방식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타 브랜드 대비 최고 품질의 100% 국내산 계육과 기타 재료를 주 6회 제공, 안정적인 재고 관리와 신선도 유지가 가능하다. 특히 모든 계육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HACCP 인증 제품만을 사용, 안심먹거리 제공을 위한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본사 슈퍼바이저가 매달 2회 이상 매장을 방문,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한 조언을 해주는 등 꼼꼼한 집중 관리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하도록 도와준다.

무엇보다 소규모,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예비 창업자들이 부담 없이 치킨프랜차이즈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 개별 포장 및 조리과정의 단순화 등을 통해 점주들의 만족도까지 높여 더욱 경쟁력을 갖췄다.

<오븐마루치킨> 브랜드의 강점은 모든 치킨 메뉴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여성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다.

또한 마루물뱅이, 나가사키 짬뽕탕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이 있는 브랜드다. 이는 치킨 창업뿐만 아니라 호프집 창업에도 관심 있는 창업자들에게도 매력 있는 부분이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은 올림픽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븐마루치킨> 목동점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리지널로스트와 음료 500ml 세트를 1만원이라는 알뜰한 가격에 판매하며, 학생증을 제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치킨 메뉴 2000원을 할인해준다.

<오븐마루치킨> 창업 및 창업설명회 참석을 원할 경우, <오븐마루치킨> 홈페이지 및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창업설명회 이외에도 언제든 치킨 창업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