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매일유업과 콜라보 행사 진행
상태바
<폴 바셋> 매일유업과 콜라보 행사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12 08:50
  • 조회수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첨가 커피 주문시,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제품 증정
 

매일유업과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배 아픔 없이 소화할 수 있는 락토프리 우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라떼 옵션으로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멸균제품 증정 이벤트 및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진행 중인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의 오프라인 행사를 함께 선보인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평소 우유를 마시면 생기는 배탈 증상으로 우유를 기피하는 고객들에게 우유가 들어간 카페라떼를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즐거움을 되찾아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7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폴 바셋> 전 매장에서 카페라떼와 카푸치노 등 우유가 들어가는 커피 주문 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택하는 일일 선착순 고객 50명에게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멸균제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매일유업이 현재 진행 중인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의 오프라인 행사도 <폴 바셋>의 5개 매장에서 총 3일간 열린다.

오는 15일 금요일에는 ‘광화문점’과 ‘강남삼성타운점’에서 실시되며, 16일부터 17일까지는 ‘압구정2호점’ 및 ‘올림픽공원북2문점’과 ‘홍대입구역점’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행사 시 ‘소화가 잘되는 우유’ 무료 시음이 가능하며, 현장에 설치된 ‘#우유원샷 부스’로 캠페인 이벤트에도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은 매일유업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해 진행하는 기부 이벤트로 참여자 1명 당 지원이 필요한 어린이 1명에게 일주일 분량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 제품을 기부한다.

현재 아이들에게 기부하는 우유의 누적 수량이 1만개 이상 돌파하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캠페인 이벤트 참여는 오는 17일까지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마시는 영상 혹은 사진을 올리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 사이트(www.milkonesho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관계자는 “평소 유당불내증 등 우유를 소화하기 어려워 커피 선택에도 제약을 받는 고객들을 위해 <폴 바셋>과 함께 이번 ‘소화가 잘되는 우유’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매일유업은 우유 소화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락토프리 우유 시장 확대 및 대중화에 앞장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폴 바셋>은 고객들이 라떼와 카푸치노를 주문 시 우유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우유 오리지널’,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1%’ 총 3종을 제공하고 있다.

평소 우유를 마시고 배탈 등 소화가 어려운 소비자라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택하면 된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배탈, 더부룩함, 가스 등의 원인으로 꼽히는 우유 속 유당(lactose, 락토스)을 매일유업만의 차별화된 공법으로 제거해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국내 최초 락토프리 우유로, ‘소화가 잘되는 우유’ 오리지널 3종(930ml/180ml/멸균190ml)과 저지방(930ml) 1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