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을 8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은 하림이 직접 개발한 깊고 풍부한 맛의 찜닭 소스가 부드러운 닭고기에 고루 버무려져 있어 누구나 팬에 붓고 익히기만 하면 되는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엄격하게 키운 100% 국내산 친환경 닭고기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하림이 개발한 특제 찜닭 소스는 맵고 짠 맛이 아니라, 본연의 닭 맛을 살리면서도 풍미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순살 닭고기만을 사용해 뼈를 발라내야 하는 수고로움과 양념이 손에 묻는 불편함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개인 취향에 따라 각종 채소나 당면 등을 추가해도 된다. 간편하게 조리해 푸짐하게 내놓을 수 있어 손님 접대용 요리로도 손색이 없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이번 신제품은 순살 닭고기라 부드럽고 자체 개발한 찜닭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젊은 층은 물론이고 어린이와 노년층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며 "무더운 여름, 간편하게 입맛 살리고 건강도 챙기는 알찬 별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은 8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 전 지점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1만2천원대.
* 제품소개: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 / 중량: 800g(3~4인분) / 가격: 1만2천원대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