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알찬메뉴 ‘스쿨 만원팩’ 출시
상태바
<맥도날드> 알찬메뉴 ‘스쿨 만원팩’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6.29 09:07
  • 조회수 22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일까지, 학생증 지참시 1만원에 구입
 

<맥도날드>가 무더운 날씨에 학업으로 고생하는 전국의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27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총 5일간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불고기 버거 등 <맥도날드>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스쿨 만원팩’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학생증을 지참해 <맥도날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맥도날드> 대표 버거 3종과 음료 3잔, 후렌치 후라이 1개로 구성된 스쿨 만원팩을 1만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개별적으로 각 제품을 구매했을 때에 비해 5300원이나 저렴한 특별 혜택이다.

이번 스쿨 만원팩은 <맥도날드>를 대표하는 인기 버거들이 다양하게 포함되어 전에 없던 특별한 구성을 자랑한다.

우선 100% 호주.뉴질랜드산 순쇠고기 패티 2장에 신선한 치즈와 피클, 양파가 더해지고 <맥도날드>만의 노하우가 듬뿍 담긴 빅맥 소스가 어우러져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 잡은 빅맥이 포함된 점이 가장 눈에 띈다.

여기에 100% 통닭가슴살 패티로 매콤한 치킨 버거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물론,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불고기 소스에 잘 재운 패티가 일품인 불고기 버거까지 더해졌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푹푹 찌는 무더운 날씨에 입맛을 잃기 쉬운 학생들을 위해 <맥도날드>의 인기 제품으로 알차고 푸짐하게 구성한 스쿨 만원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친구들과 함께 <맥도날드> 매장에서 스쿨 만원팩을 즐기시고 학업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충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