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킨도너츠>가 현재 엠넷(Mnet)에서 방송 중인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 5’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던킨도너츠> 고객과 쇼미더머니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쇼미더머니 5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은 쇼미더머니 5의 콘셉트를 활용해 ‘쇼미더 MIC(마이크) 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행사는 6월 16일(목)부터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각 제품 및 패키지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쇼미더 MIC SET’는 <던킨도너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컵에 시원한 커피와 달콤한 도넛을 담아 즐기는 구성이다.
마이크 모양의 테이크아웃 패키지를 제작, 마이크 손잡이처럼 보이는 컵 부분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를, 마이크 헤드 부분에는 ‘던킨 글레이즈드’를 넣어 함께 제공한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4900원이다.
또한, <던킨도너츠>는 턴테이블 모양의 신제품 도넛 ‘쇼미더 턴테이블’ 도넛을 함께 선보인다. 쇼미 더 턴테이블 도넛은 화이트 코팅에 다크 초콜릿 드리즐을 얹은 레코드 모양의 도넛을 턴테이블 모양의 봉투로 포장했다.
이 밖에도 도넛 6개 구입 시 제공되는 도넛 박스는 대형 휴대용 카세트인 ‘붐박스’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휴대폰 거치대 기능을 갖춰 보는 즐거움에 실용성까지 더했다.
핫밀 구입 시에도 힙합 콘셉트가 적용된 봉투를 사용하는 등 던킨도너츠 서비스 곳곳에서 쇼미더머니5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힙합을 좋아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가 되고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쇼미더머니 5 제품들을 통해 <던킨도너츠> 브랜드를 보다 유쾌하고 신나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