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치밥 쿠킹클래스 개최
상태바
<굽네치킨> 치밥 쿠킹클래스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6.07 08:48
  • 조회수 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햇반에 치킨소스 비벼먹는 치밥의 무한변신
 

제품을 넘어 이를 활용한 문화를 만들어 낸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한 번 생성된 문화는 쉽게 사그라들지 않고, 오래 유지되기 때문에 많은 브랜드들은 상품을 둘러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이처럼 ‘문화’를 만들어 낸 대표적인 브랜드가 바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다.

<굽네치킨>은 최근 치킨 소스에 밥을 비벼먹는 ‘치밥문화’를 생성하고 이를 선도하고 있다.

치밥은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맛이 특징인 굽네 볼케이노에 밥을 비벼먹는 것으로, 소비자의 경험이 온라인 상에 알려지면서 차츰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이에 <굽네치킨>은 주문 시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CJ햇반을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를 발 빠르게 진행해 치밥 문화를 탄생케 했다. 

나아가 <굽네치킨>은 CJ햇반과 소비자 이벤트를 함께 열고 치밥문화를 많은 소비자들과 공유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굽네치킨>과 CJ햇반은 지난달 28일 ‘치밥’에 잘 어울리는 토핑을 추천한 9쌍을 ‘굽네치킨 X CJ햇반으로 즐기는 치밥 쿠킹클래스’에 초대해 성황리에 진행을 마쳤다.  

서울 중구 CJ 백설 요리원에서 진행된 치밥 쿠킹 클래스에서는 안성수 셰프가 강사로 나서 ‘치밥의 UPGRADE변신!’이라는 주제로 클래스를 진행했다.

고추냉이와 크림치즈, 계란 반숙을 곁들인 치밥과 망고와 마그마소스를 곁들인 치밥 등 안성수 셰프의 아이디어가 담긴 치밥 레시피를 함께 배우며 소비자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