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킨도너츠>가 다가오는 ‘글로벌 도넛 데이’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앱에서 6월 3일까지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도넛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쿠폰은 3일(금) 단 하루 동안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글레이즈드 도넛으로 교환된다. (일부 매장 제외)
이번 행사를 위해 제공되는 ‘글레이즈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린 <던킨도너츠>의 베스트 제품이다. 무료 도넛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한 내에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도넛이나 음료 제품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글레이즈드 도넛 1개로 교환되며, 쿠폰 사용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의 중복적용은 불가능하다. (1인 1회 참여가능)
한편, ‘글로벌 도넛 데이’는 1938년 1차 세계대전 중 군인들이 도시를 지나갈 때 부녀자들이 거리로 나와 군인들에게 도넛을 주며 격려한 것에서 유래되어, 2009년부터 미국, 캐나다의 모든 도넛 판매점에서 도넛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로 발전했다.
매년 6월 첫째 주 금요일에 진행되며, 올해의 글로벌 도넛 데이는 6월 3일이다. <던킨도너츠>는 2013년부터 이 캠페인을 시작해 현재 전 세계 31개국에서 동시 진행하고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글로벌 도넛 데이는 전 세계의 <던킨도너츠>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 이라며 “도넛을 통해 위로와 격려를 얻던 행사 유래를 살려 6월 3일은 <던킨도너츠>와 함께 힘나는 하루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