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니>'월드 디저트 페스티벌' 참가
상태바
<쑤니>'월드 디저트 페스티벌'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5.19 08:56
  • 조회수 2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 난지 공원서 개최
 

JH그룹이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쑤니>가 6월 11일(토)부터 12일(일) 이틀간 다양한 디저트 문화와 예술을 즐기는 ‘2016 월드 디저트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월드 디저트 페스티벌은 한강 난지 공원에서 개최되며, 대한민국 디저트, 식품산업 및 문화관광산업의 발전을 목표로 삼고 있다.

더불어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음악과 영화를 야외에서 감상하고 디저트 관련 물건을 판매하는 플리마켓, 전 연령층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놀 거리를 제공하는 디저트&뮤직 페스티벌이다.

또한 미카엘 셰프, 가수 박보람을 비롯한 유명인들이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디저트 쿠킹쇼 및 디저트 데이트 등에 참여해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높인다.

 

현재 식음료 업계는 디저트 메뉴를 확대하는 등 디저트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다.

이러한 경쟁 속에서 디저트카페 <쑤니>는 케이크 모양의 빙수 ‘슈니케이크’를 대표로 맛은 물론 디자인 요소까지 높여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다. 

이밖에도 ‘커피’, ‘쑤니치노’, ‘차’, ‘에그머핀’ 및 다양한 디저트 메뉴 등으로 계절적 영향을 최대한 받지 않도록 메뉴구성을 해 창업주의 걱정도 잡았다.

이밖에도 김수현 작가의 최신작 SBS 주말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외 걸그룹 워너비와 함께하는 ‘착한알바’ 등 방송 제작지원을 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로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디저트카페 <쑤니>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월드 디저트 페스티벌 <쑤니> 부스에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2016 월드 디저트 페스티벌” 티켓은 4월 15일(금)부터 판매중이며, yes24(www.yes24.com)를 통해 구입가능하다. 티켓은 1일권(22,000원), 2일권(38,000원)으로 구분돼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