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연 선정 해당 학교, 굽네 볼케이노 최대 50마리 전달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에 구우러 다녀오겠습니다!’ 사연 이벤트를 오늘(1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청춘들만이 지니고 있는 재치 있는 사연들을 받아 이들에게 맛있는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학생들이 친구들과 학급 또는 학과에서 일어난 즐거우면서도 재치 넘치는 사연을 남기면 된다.
시험, 소풍, 단체 MT, 동아리, 선생님, 교수님 이야기 등 교내에서 일어난 에피소드라면 모두 응모할 수 있다.
<굽네치킨>은 특별한 사연을 남겨준 학생들을 선정해 푸드카인 ‘굽카’로 해당 학교를 방문할 예정이다. 선정된 학생의 학교에는 <굽네치킨>의 베스트셀러 메뉴이자 인기 보이그룹 엑소(EXO)가 광고 중인 굽네 볼케이노를 팀 당 최대 50마리가 배달된다.
사연 이벤트는 오늘부터 17일까지 6일 동안 진행되며,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oobne)의 이벤트 게시물에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청춘들이 맛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며 “<굽네치킨>은 앞으로도 꾸준히 굽카 사연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이들에게 맛있는 즐거움과 좋은 기억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