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덕초 대파불고기>,<ZADO 랭킹샵>
상태바
<화덕초 대파불고기>,<ZADO 랭킹샵>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5.11.2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덕초 대파불고기>

‘가성비’의 ‘끝판왕’을 선언 <화덕초 대파불고기>

<화덕초 대파불고기> 성신여대점은 23년간 돼지고기 식당을 운영한 박영주 대표가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도하면서 처음 만든 가맹점이다. 기존 직영점이 장사가 잘 되었기에 가맹사업 권유가 이어졌고 박 대표는 몇 년 전부터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준비했다. 올해부터는 돼지고기를 수입육으로 바꿔서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기로 결정하고 매장 리뉴얼에 들어갔다. 달라진 콘셉트로 4월부터 승부수를 던진 수원 팔달구 매산로 2가 13-10 <화덕초 대파불고기> 본점에서 ‘대박’이 터졌다. 수원 본점의 수익성을 보고 가맹문의가 이어졌고, 강신혁 가맹점주가 운영하는 성신여대점이 <화덕초 대파불고기>의 두 번째 점포다. 그리고 서울 마포구 신촌동에 세 번째 점포가 있다. <화덕초 대파불고기>의 강점은 가격과 맛, 그리고 편리함까지 동시에 만족한다는 것이다. 의장등록된 전용 화덕에서 고기를 구워서 테이블에 가져오므로 고객들은 음식을 오래 가열하지 않아도 된다. 고온에서 초벌구이하는 고기는 빠른 시간에 구워지면서 기름이 빠지고 육즙은 보존된다. 여기에다가 자체 개발한 소스와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지며 풍성한 맛을 만들어낸다. 가맹점주는 화덕에 숯불을 한 번만 지피면 필요할 때마다 뚜껑만 열고 닫으면 되므로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다. 

주소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0길 37-13
전화  02-929-0522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12시
면적  132㎡(약 40평)
객단가  간장·고추장 불고기 5900원, 마늘·치즈고추장·카레간장 불고기 6900원



인기 있는 먹거리만을 모은 편집숍 <ZADO 랭킹샵> 

옷이나 신발, 액세서리 등에 있던 편집숍이 드디어 먹거리에도 들어왔다. 지난 9월 10일 성신여대역 근처에 오픈한 <ZADO 랭킹샵>은 4호점으로 벌써부터 많은 고객이 찾고 있다. 초등학생 고객이 빵을 사러 오기도 하고, 성인 남자가 외국 맥주를 사러 오기도 한다. 백화점에서도 보기 어려운 외국 제품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맛에 민감한 고객들이 꾸준히 찾는 편이라고. 게다가 매주 3~5개 정도의 신상품이 매대를 장식하기 때문에 늘 새로운 느낌을 주고 있다. <ZADO 랭킹샵>에서도 특히 인기 있는 만나역 크림빵은 크림을 좋아한다면 꼭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빵은 점심 때 나오므로 더 맛있는 빵을 원한다면 시간 맞춰 찾아가는 것이 좋다.
자연의 길 그리고 자신만의 길이라는 뜻을 가진 <ZADO 랭킹샵>은 가장 맛있고 품질 좋은 식품만을 모아 판매하기 때문에 더 인기가 있다. 이름대로 식품마다 순위가 매겨져 있어 사람들이 좋아하는 맛이 어떤 것인지도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저 맛있는 것이 먹고 싶다면 한 번쯤 찾아봐도 좋다. 성신여대 대로변에 있어 찾기도 쉽다.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 20다길 2, 1층 2호
전화  070-8823-1995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2시
면적  21㎡(6.5평)
객단가  크림빵 1600~1900원, 노아베이커리 달콩 29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