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창업을 꿈꾸신다면 저희를 찾으세요!
상태바
성공 창업을 꿈꾸신다면 저희를 찾으세요!
  • 관리자
  • 승인 2012.12.1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 창업을 꿈꾸신다면 저희를 찾으세요!
(주)펀앤임프레션 슈퍼바이저팀

(주)펀앤임프레션 슈퍼바이저팀은 슈퍼바이저로 성공하겠다는 청운의 꿈을 품은 젊은이들로 뭉쳤다. 이들의 패기와 활기는 가맹점주를 비롯한 주변사람들에게 희망찬 기운을 전한다. 이젠 하고 싶어서 하는 게 아니라 먹고 살자니 할 수 밖에 없어서 하는 창업 상황. 어디서부터 뭘 해야 할 지 몰라 갈팡질팡하는 창업자들을 위해 그들이 나섰다!

김민정 부장 사진 박세웅 팀장

가맹점주의 행복은 나의 행복
가맹점주의 행복은 나의 행복이고 기쁨이며 보람이다. 창업자들을 바른 길로 이끄는 젊고 기운찬 네 명의 슈퍼바이저들이 여기 모였다.

우린 서로 틀린 게 아니라 다른 겁니다
이민섭 팀장
관광학부 외식조리 전공으로 조리, 매장 필드, 커피 쪽을 두루 거치다 주류브랜드를 일궈온 (주)펀앤임프레션에 입사했습니다. “세상의 모든 경우는 틀린게 아닌 다르다”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1+1=2 라는 불변의 진리도 사람들의 합의 하에 정해놓은 규칙일 뿐 틀린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다르다는 것을 인정하고 모든 관계를 설정한 후 시작하는 게 모두가 좋은 쪽으로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마음가짐으로 가맹점주님들의 의견을 들을 때 더욱 발전적인 방향이 될 수 있습니다.

이십년 후 임원된 저를 떠올려요
김효진 사원
이제 3개월 된 막내입니다~고등학교때부터 꿈꾸던 길이라서 진학도 프랜차이즈경영과로 택했고, 아직 졸업도
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입입니다!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기업 중 단연 독보적인 (주)펀앤임프레션이 당연히 일순
위의 직장이죠. 아직 선배님들을 따라 매장을 돌아보는 정도지만 벌써부터 재미있고 뿌듯해요. 전 (주)펀앤임프
레션에서 올라갈 수 있는 데까지 올라가볼 겁니다. 아마도 임원까지

점주님 입장에서 생각합니다
신 수 사원
이래뵈도 그 어렵다는 호텔 조리사 출신입니다. 요리를 하던 중 나의 것을 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창업 관련 정보를 찾고 교육을 받다가 슈퍼바이저의 길에 들어섰습니다. 가맹점주님들을 만나 얘기하고, 매장을 서포트하면서 제가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보람을 느낍니다. 잘 운영되는 매장을 보면서 저도 창업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듭니다. (주)
펀앤임프레션의 가맹점처럼만 하면 잘 될 거라는 믿음이 듭니다. 그 전에 슈퍼바이저로서‘점주님 입장에서 생각하고, 다시 생각하고, 또 생각해보자’라는 마음가짐을 갖고 있지요.

앞날을 고민하는 사람들의 길잡이로
조일상 사원
유통 수업을 듣다가 슈퍼바이저란 직업에 들어서게 됐습니다. ‘넌 왜 슈퍼바이저가 됐니?’라고 물어보는 친구들에게‘넌 지금 다니는 회사 그만두게 되면 뭘 할거니?’라고 되물어봅니다. 적성에 맞아서 장사하는 시대는 지났어요. 언젠가는 퇴직할 텐데, 그때는 창업을 할 수 밖에 없죠. 저는 이렇게 느닷없이 창업하게 된 분들을 돕는 길잡이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저 자신도 언젠가 창업을 하기 위해 미리 공부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현재 운영하시는 분들,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월간<창업&프랜차이즈> 2012년 12월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