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덕통삼겹한판(화통한판)> <아지트>
상태바
<화덕통삼겹한판(화통한판)> <아지트>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5.08.2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재료가 좋은 맛을 낸다는 믿음 <화덕통삼겹한판(화통한판)>
광주광역시 수완택지지구. 새로 들어서는 주택가 상권에 화덕초벌구이 전문점 <화덕통삼겹한판>이 자리하고 있다. <화통한판>으로 줄여서 부르는 이곳은 언 듯 보면 평범한 고깃집의 모습이다. 다른 점이 있다면 숙성한 돼지고기를 화덕에 초벌구이해 제공한다. 여러 음식점을 직접 운영한 경험이 있는 최보선 대표는 과한 치장보다는 고기의 맛에 집중했다. 편안한 공간에서 부드럽고 맛 좋은 고기를 제공하는 서비스에 중점을 두겠다고 최 대표는 말한다.

<화통한판>은 잘 숙성된 돼지고기를 전용 화덕에서 초벌구이해 내놓기 때문에 맛에 있어서는 다른 곳과 비교를 거부한다. ‘실속한판’, ‘화통한판’의 세트가 인기고, 최근 내 놓은 ‘화통해(海)판’도 반응이 아주 좋다. ‘화통해(海)판’은 좋은 육질의 고기에 해산물을 더해 독특한 맛의 조화를 이뤄냈다. 천연 화산석화덕 안에서 500℃ 이상의 온도로 초벌구이한 고기는 빠른 시간에 구워지면서 기름이 빠지므로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여기에다가 자체 개발한 와인소스와 카레소스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이끌어낸다. 또 한판 메뉴에 함께 들어가는 수제소시지, 황칠떡갈비, 버섯류, 왕새우, 명이나물, 절임 야채 등도 <화통한판>이 제공하는 맛의 잔치에 따라 나오는 구성원들이다.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1391
전화  062-952-9218
영업시간  오후 5시 30분~오전 1시 30분
면적  148.5㎡(45평)
객단가  삼겹살 150g 9000원, 삼겹·목살 세트메뉴 2만 3500원부터

 

 
   

새로운 부활을 꿈꾸는 아지트 <O’ZIT>
판교에서 <Witch’s Kitchen>을 운영하던 오창민 대표는 인기 메뉴였던 수제버거와 파니니샌드위치를 업그레이드해 가로수길에 새롭게 <O’ZIT>의 문을 열었다. 사방으로 난 작은 창으로 쏟아지는 햇살이 밝고 아늑한 느낌을 준다. 센스 있는 조명과 인테리어부터 로고 디자인까지 그의 손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 수제버거는 직접 배합을 주문해 만든 빵의 찰기로 식감을 살리고, 패티는 100% 쇠고기를 숯불 그릴에 구워 기름은 빠지고 육즙이 살아 있다. 인기메뉴 ‘치즈인더패티버거’는 패티 사이에서 흘러나오는 치즈가 비주얼부터 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인기 샌드위치는 ‘콰트로 포르마지오 파니니’인데, 저녁에는 맛볼 수 없다. 디너에는 맥주 안주류로 메뉴판이 변신을 하기 때문.

그와 친한 연예인 쿨의 이재훈, 가수 이정 등이 이곳에 방문했을 때 아지트 같은 느낌을 받았다며 오대표의 성을 더해 <O’ZIT>라는 이름이 탄생했다. 체코어로 ‘ozit’는 ‘다시 부활하다’라는 뜻. 20대에 꿈꿨던 ‘샌드위치 카페’의 주인이 된 그는 이곳을 정직한 마음으로 꾸준히 이어갈 생각이다. 고급스러운 수제 햄버거와 파니니 샌드위치, 시원한 맥주와 함께 이번 여름은 아늑한 아지트 <O’ZIT>에서 새로운 꿈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5길 32-10
전화  02-540-5632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11:00
면적  약 76.03㎡(약 23평)
객단가  수제 햄버거 1만 원부터, 수제 샌드위치 1만 1000원부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