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락앤락
상태바
(주)락앤락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2.04.1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하고 아름다운 스마트한 주방기기  (주)락앤락 

슬레이트 도마, 셀렉션 도마

주방기기의 아이템 전쟁이 치열한 가운데  (주)락앤락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 동안 밀폐 용기분야의 명성을 바탕으로 주방기기분야에도 사업을 확대한 것. 시장에서는 ‘쿡 플러스’를 비롯한 주방 제품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슬레이트 도마와 셀렉션 도마는 조리하는 사용자를 고려한 상품이다. 디자인에서 무게, 용도까지 셰프의 손길처럼 섬세하게 구성되어 있다. 오픈 키친 매장에서 활용한다면 미적인 효과를 살릴 수 있다.

주방기기의 무한변신
(주)락앤락 사업 분야를 확대해가고 있다. 기존에는 밀폐용기 재조가 주된 사업이었다. 밀폐용기 브랜드인 ‘비즈프리’ 제품만 하더라도 냄새가 잘 배이지 않고, 투명한 내부로 속이 훤히 드러난 장점도 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김치통을 들 수 있다.

김치가 숙성하는 과정도 관찰할 수 있고, 김치냉장고에도 보관이 가능해 인기를 끌었다. 용량별로 저장 가능한 배추 포기 수가 표기되어 있어, 사용자가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점포에서도 사용하기 좋아 외식업체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고객으로부터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오랜 시간 형성해왔기에 사업 확대에 나설 수 있었다. 밀폐용기에서 시작한 신뢰도가 주방기기까지 확대된 것. ‘쿡플러스’가 주방기기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냄비 같은 주방기기를 내세워 시장공략에 나섰다. 아기자기한 디자인, 강한 내구성, 사용하기 편리한 점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슬레이트 도마와 셀렉션 도마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주방에서 하나의 소품정도로만 여겨지는 상품이 인테리어 효과를 가지게 된 것. 일반 가정에서 시작하여 업소까지 사용자가 확대되고 있다.

칼질이 서툰 초보자라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도마에 눈금이 표기되어 있고, 도마표면에 칼자국이 잘 생기지 않는다. 또 자체적인 항균기능을 가지고 있기에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슬레이트 도마는 판이 얇아서 식재료를 한 번에 옮기기에 알맞고, 셀렉션 도마는 판이 두꺼워서 내구성이 튼튼하다. 이번호에서는 슬레이트 도마와 셀렉션 도마를 통한 조리 팁을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