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풋샵> 풋 케어 전용 제품으로 발건강 잡는다
상태바
<더풋샵> 풋 케어 전용 제품으로 발건강 잡는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춘이 지났지만 겨울 추위가 누그러질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요즘처럼 기온이 낮고 건조한 겨울철, 발은 다른 곳보다 각질층이 쉽게 생긴다. 각질을 제때 제거하지 않으면 굳어져 더 이상 손쓸 수 없다. 피가 나거나 통증까지 유발할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발 건강이 전신 건강이란 말이 있듯이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릴 정도로 우리 신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따뜻한 봄날을 기다리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발을 가꾸기 위한 풋 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 풋 필링 마스크팩 Ⓒ더풋샵 제공

발 각질제거를 위한 ‘풋 필링 마스크팩’
스타킹 올이 잘 풀린다거나, 혹은 목욕탕 돌에 발뒤꿈치를 피가 나도록 벅벅 문질러 봤다거나 무심결 나도 모르게 발뒤꿈치 각질을 손톱으로 뜯어내고 있다면 당신의 발 건강 점수는 ‘위험 신호’다.

‘풋 필링 마스크’는 풋 전용 팩으로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수용성 AHA, 지용성 BHA 성분과 33가지 천연 식물추출물을 함유된 제품으로 1회 1시간 30분 정도 착용하면 4~5일 후 아기 발처럼 보들보들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과일 추출물 성분이 발 피부의 보습과 보호를 도와 각질 케어 후에도 건조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풋 필링 마스크 팩(3개입)의 가격은 2만 5천 원이다.

발 관리 전용 팩 ‘풋 실키 마스크팩’
각질 제거가 끝났다면 ‘풋 실키 마스크 팩’으로 보습과 항균 기능성 발 관리를 해보자. 풋 실키 마스크 팩은 풋 전용 수분 공급 및 항균 팩으로 알란토인(allantoin), 히아루론산(hyaluronic acid)이 함유되어 있어 거칠어지기 쉬운 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파파야 열매 추출물, 티트리잎 오일의 이중 보습 효과로 건조한 발을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발의 세균을 관리해 주는 성분 함유로 청결하게 유지시켜 준다. 풋 실키 마스크 팩(3개입)의 가격은 1만 5천 원이다.

손발톱을 위한 영양 공급 ‘손발톱 영양제’
손발톱이 갈라지고 부서지는 이들을 위한 더풋샵 ‘손발톱 영양제’, 고농축 천연 에센스의 손발톱 전용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손상된 손발톱에 영양을 공급하고 표면을 보호해주는 액체 타입의 제품이다.

건조하고 갈라지는 손발톱, 잘 부러지는 손발톱, 두꺼워지는 손발톱 관리에 효과적이다. 하루 2~3회 뚜껑에 달린 브러시를 사용하여 손발톱 전체와 주변 피부까지 골고루 펴 발라 흡수시켜 주면 된다. 손발톱 영양제의 가격은 2만 원이다.

풋 케어 전문 프랜차이즈 더풋샵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더풋샵> 쇼핑몰(ww.thefootshopmall.co.kr)을 통해 40%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