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신메뉴 출시 기념, 뮤지컬 ′오디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커피베이> 신메뉴 출시 기념, 뮤지컬 ′오디션′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2.27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 수상작

 

▲ 커피베이, 뮤지컬 ′오디션′ 이벤트 진행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가 봄 신메뉴 8종 출시를 기념하며, '2AM의 창민이 출연하는 뮤지컬 오디션'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베이>는 최근 '딸기쏙쏙', '망고쏙쏙'을 비롯해 딸기와 망고를 넣어 상큼한 봄 분위기의 신메뉴 8종을 출시했다. 이에 고객에게 봄 신메뉴를 접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뮤지컬 '오디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뮤지컬 '오디션'은 재능 있는 젊은 뮤지션들의 두근거리는 이야기로 제13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2AM의 창민 등이 출연해 화려한 음악을 전하는 뮤지컬 '오디션'은 <커피베이>봄 신메뉴와 함께 고객들에게 산뜻한 봄의 시작을 선물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커피베이>봄 신메뉴 중 1개 이상 구매한 후 인증샷과 시식후기를 <커피베이>  페이스북 페이지 혹은 인스타그램에 포토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 추첨을 통해 뮤지컬 '오디션'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지난 17일 마감됐다.

 <커피베이> 기획마케팅팀은 "생기 넘치는 <커피베이> 봄 신메뉴의 분위기를 고객님께 전하고픈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싱그러운 3월, 봄을 맞이하는 다채로운 마음으로 문화공연을 즐길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커피베이>의 이벤트, 커피창업, 사업설명회 등 소식은<커피베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