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삼막걸리>
상태바
<천삼막걸리>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2.01.1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주 막걸리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주)고려엘엔비가 천종산삼 배양근을 이용한 막걸리를 출시했다. 100% 우리쌀과 천종산삼 배양근 2000mg이 함유된 천삼막걸리는 조사포닌, 마그네슘, 칼륨이 다량 함유되어 건강한 음주 문화를 도모하고 있다. 이미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 등과 납품계약을 마치고 ‘천삼막걸리’의 본격 출시를 앞두고 있는 (주)고려엘엔비를 찾아 프리미엄 막걸리 시장의 밝은 미래를 확인해볼 수 있었다.

산삼배양근이 막걸리를 만나다.
우리 술의 결정판 (주)고려엘엔비 천삼막걸리

국내·외를 막론하고 술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다양화되고 있는 추세다. 농민들이 주로 마시는 술로 여겨졌던 막걸리가 한국의 전통주로 당당히 전면에 나서게 된 것 역시 이러한 변화의 일면이다. 이에 따라 우리 쌀로 만든 막걸리, 복분자 막걸리, 특정 지역을 대표하는 막걸리 등 특색 있는 막걸리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주)고려엘엔비는 천종산삼 배양근이 다량 함유된 천삼막걸리를 개발해 대중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천종산삼 배양근은 국내산 산삼뿌리에서 추출한 세포조직을 최첨단 생명공학기술로 천연 산삼과 동일하게 배양한 것을 말한다. 천종산삼 배양근은 각종 약효 및 영양성분이 천연 산삼과 유사하고, 사포닌 함량이 높으며 인삼에는 없는 다양한 약리성분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주)고려엘엔비는 이같은 천종산삼 배양근과 우리 쌀을 이용해 ‘천삼막걸리’ 2종을 개발했다.
‘천삼막걸리 골드’는 천종산삼 배양근이 2000mg 함유된 제품으로, 한국시험분석연구원의 테스트 결과 조사포닌 3315mg, 마그네슘 38.99mg, 칼륨 19.25mg도 포함된 것으로 조사됐다.  살균처리를 거친 천삼막걸리 골드는 유통기한이 1년이라 해외 수출에도 유리할 전망이다. 생탁주인 ‘천삼막걸리 생’은 천종산삼 배양근이 1000mg 함유된 제품으로 천삼막걸리 골드에 비해 탄산이 강하고 진한 생탁주 본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주)고려엘엔비 정원돈 대표이사는 “천종산삼의 약효성분이 그대로 살아있는 천삼막걸리는 숙취가 적어서 남녀를 불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진한 향과 깔끔한 맛이 기존 막걸리와 차별화된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내다보고 있다. 1월부터 본격적으로 출시돼 고객의 평가를 받게될 천삼막걸리는 향후 일본, 중국 등지에 수출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문의  02-3431-9433  www.chunsa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