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발렌타인 데이 '달달한 오피스어택' 진행
상태바
<커피베이>발렌타인 데이 '달달한 오피스어택'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2.04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대상, 사무실서 커피 서비스 제공
▲ 커피베이, 발렌타인 데이 '찾아가는 케이터링 서비스'진행

<커피베이>가 2015년 발렌타인데를 맞이하여 ‘커피베이의 달달한 오피스어택’을 진행한다.

<커피베이>의 ‘달달한 오피스어택’ 행사는 고객의 사무실에 <커피베이>의 바리스타와 직원들이 직접 찾아가 케이터링 서비스와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커피베이>는 발렌타인데이에 연인에게 선물하는 초콜릿보다 직장동료들에게 선물하는 사례가 더 많은 것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달달한 오피스어택’ 행사는 지난 1월 31일까지 전국의 모든 직장인이 응모한 행사에 성황리에 마무리가 됐다. <커피베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사무실에 달콤한 분위기와 커피가 필요한 사연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한다. 오피스어택은 발렌타인데이 전날인 2월 13일 진행될 예정이다.

선발된 당첨자의 사무실에는 아메리카노와 베이커리로 셋팅된 커피베이의 케이터링 서비스가 제공되며 사무실 전 직원에게 더치커피, 미니텀블러, 머그컵, 초콜릿, 쿠키, 에코백 등으로 구성한 기프트백을 선물한다.

‘달달한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기획한 <커피베이> 기획전략사업부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객들의 사무실에 달콤한 분위기를 선물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대상으로 다양한 응원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KBS월화드라마 ‘힐러’의 제작지원브랜드로 힐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드라마 종영 시까지 미니텀블러 증정 이벤트도 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