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설 맞이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탐앤탐스> 설 맞이 선물세트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2.04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카페족을 위한 선물로 구성
▲ 탐앤탐스, 설 맞이 선물세트 출시 ⓒ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설 명절을 맞아 ‘2015 탐앤탐스 설맞이 선물세트’ 8종을 한정 출시했다.

‘더 칼립소 핸드드립 커피세트’와 ‘스마티 세트’는 최근 증가하는 홈카페족을 위한 선물세트다. 원두를 직접 갈아 드립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는 ‘더 칼립소 핸드드립 커피세트’는<탐앤탐스>의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원두 2종(예가체프 G2/콩가 스페셜티)과 핸드 커피밀, 티팟 커피 메이커 등으로 구성돼 직접 만드는 재미를 더했다.

티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선보인 ‘스마티 세트’는 티팟과 글라스, 차 2종(동방미인차, 문산포종차)로 여유로운 티타임을 선사한다. 

커피와 티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기는 이들을 위해서는 ‘액상커피 선물세트’와 ‘더치커피 시다모’, ‘커피앤티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동전 500원 크기의 액상커피 30개로 구성된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휴대가 간편하고 물의 온도와 상관없이 잘 섞여 야외에서 즐기기 제격이다.

‘커피의 와인’으로 불리는 더치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더치커피 시다모’도 고려해 볼 만하다. 12시간 이상 추출해 저온 숙성시킨 커피를 와인병 모양의 유리병에 담아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커피앤티 선물세트’는 뜨거운 물만 있으면 탐앤탐스 커피와 티의 진한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밖에도 더치 분말커피와 액상커피에 각각 텀블러와 계량리비컵을 더한 ‘애니타임 커피세트ㆍ텀블러’와 ‘애니타임 커피세트ㆍ텀계량리비컵’ 세트를 비롯해 핸드드립커피에 커플 머그컵이 더해진 ‘둘만의 커피 브레이크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다.

‘2015 탐앤탐스 설맞이 선물세트’는 전국 <탐앤탐스> 매장과 탐앤탐스몰(www.tomntoms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탐앤탐스>는 가족, 친척 등 다양한 연령층이 모이는 설을 맞이해 에어 브레드, 허니브레드 스틱 등 다양한 베이커리류와 바나나 스무디 4종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