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후원 협약 체결
상태바
<놀부>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후원 협약 체결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0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복지 증진 일환으로 취약계층 후원 약속
▲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후원 협약 Ⓒ놀부 제공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는 지난달 30일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올해 놀부는 도촌동 복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단체 자원봉사활동과 정기적인 식사 후원활동을 연계해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후원방법은 매달 놀부 임직원들이 모금한 기부금을 이용, 놀부 식사권을 구매해 도촌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는 방식이다. 전달된 식사권으로 놀부 브랜드의 음식을 구입해 저소득층 아동부터 청소년, 노인까지 생애(生涯)주기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놀부가 이번에 후원하게 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취약계층을 중심으로 단순 후원은 물론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한다. 또한 2015년에는 국민임대단지 취약계층이 다수 거주하는 도촌동 지역특성을 고려해, 소득계층(저소득층, 차상위계층, 한부모/다문화 가정 등)·생애주기별(아동, 청소년, 노인) 맞춤형 복지 구현하고자 앞장 설 계획이다.

놀부 CFO 박재홍 전무는 "지난 28년 동안 놀부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외식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 덕분이었다"며 "이제는 그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