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엔탐스>, 갤러리탐 전시 진행
상태바
<탐엔탐스>, 갤러리탐 전시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1.22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3일까지, 프리미엄 매장에서
▲ 탐엔탐스, 갤러리탐 전시 진행 ⓒ탐엔탐스 제공

<탐앤탐스>가 오는 3월 13일까지 오디세이아와 탐스커버리 매장에서 ‘갤러리탐(Gallery耽)’ 신규 전시를 진행한다.  

갤러리탐은 <탐앤탐스>가 문화 예술 발전과 신진 작가 발굴을 위해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문화 예술 프로젝트다. 

<탐앤탐스>는 프리미엄 매장인 오디세이아와 탐스커버리를 신진 작가들의 전시 공간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시 준비부터 오픈식, 전시 기획 등 운영 전반을 도맡아 책임지고 있다. 또한 전국 매장에서 전시 안내 및 작품을 상영하고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전시 정보를 안내하는 등 홍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갤러리탐 7차 전시는 오디세이아 압구정점ㆍ도산로점ㆍ청담점ㆍ이태원점과 탐스커버리 건대점 등 총 5개의 매장에서 열리고 있다. 오디세이아 압구정점에서는 송준영 작가의 <무관계성 관계망>展, 오디세이아 도산로점에서는 이정위 작가의 <김 씨 아저씨>展, 오디세이아 청담점은 김태수 작가의 展, 오디세이아 이태원점에서는 허지나 작가의 展이 진행 중이다.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는 김보람 작가의 展을 감상 할 수 있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역량 있는 신진 작가를 꾸준히 발굴하고 지원해 온 <탐앤탐스>가 2015년에도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해 갤러리탐을 진행한다”며 “갤러리탐이 신진 작가에게는 활동 범위를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고, <탐앤탐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