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프창(P.F.Chang's) VIP파티 개최
상태바
피에프창(P.F.Chang's) VIP파티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1.22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자 필립치앙 방문기념 행사
▲ 피에프창, VIP파티 행사 진행ⓒ피에프창 제공

글로벌 레스토랑 <피에프창(P.F.Chang's)>이 21일(수) 창립자 필립치앙의 방문을 기념하는 VIP초대 행사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피에프창>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요리 철학, 그리고 앞으로의 비전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고, 마케팅 부사장인 제나로 페레즈가 함께 내한하여 국제적인 브랜드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철학을 공유하고, 경영 노하우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피에프창>은 고품질의 전통적인 중국음식이 주를 이루는 아시안 음식에 미국식 스타일을 가미한 퓨전 아시아 콘셉트로, 세련되고 현대적인 비스트로 세팅의 미국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다.

1993년 미국의 애리조나 주스캇츠데일에서 1호점을 개설한 이래, 전세계 15개국에 40여개의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다.

창업자인 필립치앙은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오직 <피에프창>에서만 고객이 열광하는 음식을 개발하고 제공한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메뉴들을 개발하고, 최상의 맛, 향미, 색감, 질감이 균형잡인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잠실 롯데월드점에 이어 코엑스몰을 오픈한 <피에프창>은 앞으로도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레스토랑이 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칠 계획이다.

 

위치  롯데월드몰 점/ 롯데월드몰 캐쥬얼동 5층  02-3213-4599

코엑스몰 점/ 코엑스몰 P107  02-551-45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