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101가지 품목 ‘1+1’ 고객사은 대잔치
상태바
<미니스톱> 101가지 품목 ‘1+1’ 고객사은 대잔치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1.2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오일, 핸드크림, 컵 커피 등 겨울철 인기상품 위주 선정
▲ ‘하나사면 하나 더’ 사은행사 Ⓒ미니스톱 제공

<미니스톱>은 1월 31일까지 ‘해피바스 바디오일’, ‘아트릭스 핸드크림’등의 화장품 10종, ‘포인트클렌징티슈’, ‘온더바디퍼퓸 바디워시’등 세면용품 24종, ‘자뎅 컵커피’ 전 품목 등 요즘처럼 추운 겨울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들을 위주로 총 101가지 품목을 선정하여 1+1 행사를 시행한다.

동일한 가격의 같은 시리즈 제품의 경우에는 교차증정이 가능하며, 올레맴버십 15%할인, OK캐쉬백 1%적립 또는 15% 포인트 차감할인 등의 제휴서비스 혜택도 적용 가능하다.

<미니스톱>은 추운날씨와 경기 불황에 힘들지만 고객들이 따뜻하게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1월에 다양한 품목으로 사은행사를 기획했다.

남경필 <미니스톱> 식품팀MD는 “편의점 상품은 무조건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고객들이 많이 계신다”며 “고객들이 시기별로 꼭 필요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덤 증정 행사 등을 기획하고 있으니 행사상품을 꼼꼼히 따져본다면 미니스톱에서도 얼마든지 알뜰 쇼핑을 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이밖에 <미니스톱>은 1월, 403가지 상품에 대해 1+1외에도 2+1, 덤 증정 및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주 수, 목요일 치킨 50%할인행사, 매주 금요일 즉석원두커피 선착순 무료증정행사를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