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향> 캐릭터 공모전 개최
상태바
<샤브향> 캐릭터 공모전 개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1.2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 200곳 돌파, 캐릭터와 함께 대국민 브랜드 도약 기대
▲ 샤브향 캐릭터 공모전 개최 포스터 Ⓒ샤브향 제공

<샤브향>이 캐릭터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전 주제는 <샤브향> 브랜드 이미지를 한 눈에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를 제안하는 것이다.

인형 등 MD 상품으로 출시가 가능한 창의성이 돋보이는 신선한 캐릭터 디자인을 공모전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다.

캐릭터는 2~3점을 기본 한 세트로, 응용동작을 1점 이상 추가하여 JPG나 AI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나이와 직업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디자인 범위에 제약을 두지 않았다.

공모 기간은 2015년 1월 19일(월)부터 2월 22일(일)까지로, 약 한 달 간 진행된다. 접수는 샤브향 블로그(http://blog.naver.com/ssfood12)에 접속한 후 캐릭터 공모전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작품과 함께 이메일(sfc2014@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수상자는 대상 1명으로 상금 300만원이 주어진다. 최우수상은 총 2명으로 각 100만원, 그 외 20명에게는 참가상으로 샤브향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제세공과금은 시상자 본인 부담이다.

<샤브향> 김창도 대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하고자 한다. 공모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대중과 함께 소통하는 샤브향이 되겠다”며 공모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