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상남경영원, 프랜차이즈CEO과정(FCP) 27기 모집
상태바
연세대 상남경영원, 프랜차이즈CEO과정(FCP) 27기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1.0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실무진의 최고 강사진 구성
▲ 연세대 상남경영원 프랜차이즈CEO과정(FCP) 27기 모집Ⓒ연세대학교 제공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에서는 프랜차이즈에 관심 있는 기업인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정인 프랜차이즈CEO과정을 모집한다.

프랜차이즈CEO과정은 프랜차이즈 설립에서부터 서비스 운영, 재무관리에 이르기까지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모든 프로세스 강의와 현장 전문가들의 생생한 프랜차이즈 성공·실패 사례등. 프랜차이즈 경영에 필요한 실질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과정은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과 프랜차이즈협회가 공동으로 개설하였고, 연세대학교 교수진 및 프랜차이즈 실무 전문가로 구성된 최고의 강사진으로 꾸며졌다.

교육프로그램을 살펴보면, 프랜차이즈 경영의 이해, 프랜차이즈 가맹점 개발 및 출점, 상권분석, 프랜차이즈 시스템 개발전략, 소매경영 전략, 소매 마케팅 전략, 고객분석 및 CRM전략, 프랜차이즈 계약 및 관련 법령, 프랜차이즈 세무회계, 정부 프랜차이즈 정책, 프랜차이즈사업 성공사례 연구, 프랜차이즈 리더십 및 소양 배양, 프랜차이즈 해외진출 사례 등으로 이루어져있다

교육대상은 프랜차이즈 본사 대표 및 임원, 프랜차이즈 본사 창업 희망자, 제조·유통·외식 및 서비스업의 CEO및 임원이다. 교육기간은 3월 7일(토)~6월 27일(토)으로 총 17주로 구성되었고, 매주 토요일 오후 1시~5시 5분까지 진행된다. 교육장소는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이고, 모집인원은 50명 내외이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사진첨부, 온라인 접수)이다.

등록금은 480만원이고 모집일정은 2월 13일까지(금)이다.

자세한 문의는 02-2123-4270, fcp@sangnam.yonsei.ac.kr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