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원 Everyone 나눔캠페인
프리미엄 스시 뷔페 전문 프랜차이즈 <다이닝원>이 갤러리원과 협약하고 원주시 행정복지센터와 후원 협약하여 ‘Everyone 나눔캠페인’을 시행 중이라고 밝혔다.
‘Everyone 나눔캠페인’은 <다이닝원>이 2022년 브랜드 론칭 이후 약 2년간 지속해온 사회 공헌 활동으로,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희망나눔 캠페인을 실천하는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캠페인은 외식 및 문화예술을 가까이 접하기 어려운 이웃에게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고 따뜻한 마음을 전파하고자 기획됐다. 매 월 목요일 중 2회 외식과 문화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다이닝원’ 식사와 ‘갤러리원’ 전시관람 등 외식과 문화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정서적 결핍을 채우고 삶의 질을 높이고 있다.
<다이닝원>은 누구나 쉽게 접근하여 소통과 만남의 시간을 즐기는 모두를 위한 공간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충족시키고 있어 최근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단순히 외식 장소를 넘어 지역사회에 공헌을 하고자 캠페인을 진행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다이닝원 관계자는 “나눔캠페인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어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사회가 동행하는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여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닝원>은 오는 9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소재의 동백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