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효율화와 시너지 제고를 위해
치킨 프랜차이즈 <bhc>와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등을 운영하는 bhc그룹이 법인명을 다이닝브랜즈그룹으로 변경한다.
<bhc>는 지난 20일 이사회를 열고 사명 변경에 관한 안건을 의결해 이같이 결정했다. 이번 사명 변경은 지난 7월 발표한 <bhc> 산하 브랜드들의 법인명 통합 시점에 맞춰 진행된다.
<bhc>는 브랜드 간 경영 효율화와 시너지 제고를 위해 그동안 각각 따로 운영해 오던 브랜드 법인을 하나로 통합했다. <bhc>는 이를 통해 글로벌 종합 외식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사명이 치킨 가맹사업에 특화되어, 글로벌 종합 외식기업의 위상에 걸맞은 사명의 필요성이 제기돼 왔다”며 “앞으로 최고 수준의 거버넌스와 경영 전문성을 갖춘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경쟁력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법인명 변경과는 무관하게 <bhc치킨>,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의 기존 브랜드는 지속 사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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