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새해맞이 전국 가맹점 간담회 성료
상태바
<뽕뜨락피자> 새해맞이 전국 가맹점 간담회 성료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사와 가맹점 간 직접적인 소통의 자리를 마련 위해 전국 투어 방식으로 간담회 기획
▲ 가맹점 간담회 Ⓒ뽕뜨락피자 제공

건강을 생각하는 프리미엄 피자전문브랜드 <뽕뜨락피자>는 새해를 맞이해 전국 단위로 진행한 가맹점 간담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새해를 맞이해 본사와 전국 가맹점이 2015년 한 해에 대한 목표와 계획을 나누면서 서로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쌓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명정길 대표, 진종환 부사장, 이중재 이사 등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외 전국 7개 도시에서 전국 투어 형식으로 대대적으로 진행됐으며, 130명의 가맹점주가 참여하는 등 뜨거운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명정길 대표는 이번 간담회에서 ‘품질, 서비스, 브랜드 가치’ 등 3가지 분야 혁신을 목표로 하는 뽕뜨락피자의 새해 주력 캠페인 ‘트리플 업(Triple Up)’을 공표했다. <뽕뜨락피자>가 2015년 한 해 동안 실천해나갈 ‘트리플 업’ 캠페인에는 ▲피자의 핵심 재료인 도우와 치즈의 차별화를 통한 품질 향상 ▲’미스터리 쇼퍼’ 제도를 통한 서비스 수준 상향화 ▲ 홈페이지 리뉴얼 및 판매채널 다양화를 통한 브랜드 가치 정립 등이 포함됐다.

품질향상 측면에서는 기존 피자들과 차별화된 맛을 구현할 수 있는 도우와 토핑 재료를 개발 및 발굴하고 이를 신메뉴로 적극 출시해 각 가맹점의 이익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 목소리를 높였다.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서는 각 가맹점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퍼’ 제도를 시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 제도를 통해서는 본사에서 지향하는 고객응대 및 서비스가 각 가맹점에서 제대로 지켜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서비스의 수준을 지속 보완할 수 있어, <뽕뜨락피자>의 서비스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아울러, 2015년에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 및 예비창업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고려해 온라인 주문, 온라인 상품권, 모바일 구매 등 다양한 판매채널도 도입할 예정이다.

건강을 생각하는 프리미엄 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명정길 대표는 “이번 전국 단위의 가맹점 간담회를 통해 본사와 가맹점이 한 가족처럼 서로의 유기적 성장을 고민하는 자리가 된 것 같아 참여해 준 가맹점주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2015년 새해에는 한발 더 성장하는 <뽕뜨락피자>가 될 것을 약속 드리며, 간담회 시 말씀 드린 3가지 목표 달성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