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스탑> 칵테일 생맥주 골라 마시는 재미!
상태바
<비어스탑> 칵테일 생맥주 골라 마시는 재미!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1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림생맥주, 더치비어, 피치비어, 자몽비어, 모히또비어 등
▲ 칵테일생맥주들_모히또_자몽_더치_피치 Ⓒ비어스탑 제공

쉬운 창업과 쉬운 매장 운영을 지향하는 ㈜이지에프앤비가 운영중인 프리미엄 스몰비어 <비어스탑>이 이번달 8종의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부담없는 가격으로 5종류의 크림생맥주 및 칵테일 생맥주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이미 <봉구비어>, <춘자비어>, <용구비어>, <말자싸롱>, <최군맥주> 등 대부분의 스몰비어에서 제공되는 ‘크림생맥주’지만 <비어스탑>의 ‘크림생맥주’는 비어스탑만의 크리미한 거품이 일품으로 하얗고 부드러운 크림과 맥주의 쌉사름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남성이나 여성의 구분 없이 남녀 모두에게 인기다.

‘더치비어’는 커피를 좋아하는 커피매니아가 더치커피의 깊은 맛과 쌉싸름한 맥주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더치비어’의 더치커피는 뜨거운 물이 아닌 찬물 또는 상온의 물을 이용해 장시간에 걸쳐 우려낸 커피로 짧게는 3~4시간, 길게는 8~12시간 정도 우려내 커피 원액을 추출하기 때문에 일반 커피에 비해 쓴맛이 덜해 순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맥주에 타먹으면 쌉싸름한 맥주의 맛과 풍부한 커피의 향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20대 고객층의 선택을 많이 받고 있다.

또한 과일향의 생맥주를 제공하여 맥주의 쌉싸름한 맛을 중화시키고 달콤한 과일의 풍미를 더해 20 ~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과일 생맥주도 제공한다. 복숭아향이 가득한 ‘피치비어’ 뿐만 아니라 달콤하면서 상큼한 ‘자몽비어’는 비어스탑의 대표적인 과일생맥주다.

그리고 민트허브 향이 가득한 ‘모히또 비어’는 일반 생맥주에 질린 20대 ~ 30대 남성들이 이색맥주를 즐길 때 주로 찾고 있다.

한편, 호프나 주점으로 확실한 소자본성공창업을 하고 싶은 예비 창업자는 쉬운 창업과 쉬운 매장 운영을 지향하는 ㈜이지에프앤비의 프리미엄 스몰비어 <비어스탑>의 홈페이지(beerstop.kr)를 참고하거나 무료 상담전화(080-723-7080)로 문의하면 창업대출과 창업지원혜택 등의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