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해피포인트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20% 혜택 받자!
상태바
<파리바게뜨> 해피포인트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20% 혜택 받자!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1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땡큐! 크리스마스’ 2차 이벤트
▲ 해피포인트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20% 혜택 Ⓒ파리바게뜨 제공

(주)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 케이크 실속 구매를 지원한다.

오는 12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해피포인트 고객이라면 포인트 차감 없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28 종을 최대 20%(해피포인트카드 15%/ 앱 20%) 가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KB국민카드 고객은 15,000원 이상 결제 시 10%의 현장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해피포인트 혜택에KB국민카드 중복 적용 혜택까지 받으면 최대 28%까지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KT 올레멤버십과 LG U+ 멤버십 고객은 1000원 당 100원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해피포인트 앱과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메뉴를 이용하면 직접 만나서 전해주지 않고도, 보다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물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 품목에는 ‘별빛가득 초코산타’, ‘해피티라미스’, ‘블루베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겨울왕국’, ‘또봇의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대부분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가 포함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2014년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는 주위의 고마운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된 만큼,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제품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