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대통령 GOLD 가정용’ 집에서도 간편하게 7분 만에 솥밥 완성
상태바
‘솥밥대통령 GOLD 가정용’ 집에서도 간편하게 7분 만에 솥밥 완성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5.2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에서도 손쉽게 솥밥을 해먹을 수 있는 ‘솥밥대통령 GOLD(골드) 가정용’이 입소문을 타고 구매 고객이 늘고 있다.

‘솥밥대통령 GOLD 가정용’은 <솥밥대통령>을 운영하는 ㈜인성생활과학이 개발한 제품이다. 처음에는 일반음식점 등에 제공하기 위한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간편한 사용과 ‘맛있는 밥맛’이 업계에 알려지면서 호텔 주방에서도 사용 중이다.

식당과 호텔 등에서 솥밥을 맛본 고객들이 가정용 출시를 지속 요청했고, 이에 디자인과 기능을 가정에 맞게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는 설명이다.

가정용 역시 버튼 하나로 솥밥을 지을 수 있다. 제품에 내장된 프로세스가 물과 쌀의 양을 자동 측정해 취사 시간을 조정해준다. 자동으로 불조절을 해주고, 밥이 완성되면 전원도 알아서 꺼진다. 강력한 열효율 기술로 솥밥 완성 시간은 7분이면 된다.

여기에 더해 누룽지도 취양따라 먹을 수 있다. 오독오독 씹어 먹기 좋은 바삭한 누룽지, 물을 부어 숭늉처럼 먹기 좋은 부드러운 누룽지 등 취향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것. 이 모든 기능은 다이얼식으로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곤드레 솥밥, 시래기 솥밥, 연어 솥밥, 문어 솥밥 등 최근 유행하는 여러 가지 솥밥도 솥밥대통령 하나로 손쉽게 할 수 있다”며 “불조절, 물조절 걱정 없이 전기밥솥보다 쉽게 솥밥을 지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