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차 마시자! 지역맥주’ 13일 시작…<생활맥주> 매직트리브루어리와 진행
상태바
‘제24차 마시자! 지역맥주’ 13일 시작…<생활맥주> 매직트리브루어리와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4.0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13일부터 ‘제24차 마시자! 지역맥주’를 진행한다.

7일 <생활맥주>에 따르면 ‘마시자! 지역맥주’는 전국 각지의 실력 있는 양조장을 발굴하고, 이곳에서 생산한 수제맥주를 <생활맥주> 직영매장에서 판매하는 프로젝트다.

직접 양조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양조장에서 생산한 최상의 품질 맥주를 맛볼 수 있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이번 행사를 함께 진행하는 매직트리브루어리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해 있다. 국내 최대 주류 품평회인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2021년부터 올해까지 다수의 수상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양조장이다.

자라나는 나무가 좋은 물과 비옥한 땅 등 환경에 따라 꽃피우는 결과물이 달라지는 것처럼 원재료와 양조사의 정성으로 최고의 수제맥주를 생산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매직트리’라는 슬로건을 이름에 넣었다고 한다.

수제맥주는 라거, IPA, 둔켈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 ‘제24차 마시자! 지역맥주’에서는 매직트리브루어리 맥주의 ‘필쏘굿’ ‘캐러비안페일에일’ ‘용인애(愛)살구팡’ 사파리 둔켈’ ‘플라밍고 세종’ 총 5종의 맥주를 맛볼 수 있다.

특히 필쏘굿, 캐러비안페일에일, 플라밍고 세종 등 3종 맥주는 대한민국주류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맥주이기도 하다.

론칭 파티는 공식 판매 하루 전날인 12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생활맥주> 여의도 본사 지하 매장인 ‘진지’에서 열린다.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구체적인 행사 일정과 맥주 정보는 <생활맥주>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