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소금빵 2종 · 스콘 1종 출시…“고소 짭짤 커피와 찰떡궁합”
상태바
<이디야커피> 소금빵 2종 · 스콘 1종 출시…“고소 짭짤 커피와 찰떡궁합”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3.1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음료와 함께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소금빵’ 2종과 ‘스콘’ 1종을 14일 출시한다. ▲플레인 소금빵 ▲소세지 바질 소금빵 ▲소금 버터 스콘으로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입맛을 돋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으로 기대된다. 간식은 물론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도 손색없다는 설명이다.

우선, 플레인 소금빵은 고소한 버터와 짭짤한 소금의 조화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소세지 바질 소금빵은 입안 가득 향긋하게 퍼지는 바질의 향과 소세지를 더해 맛과 식감의 재미를 더했다. 소금 버터 스콘은 버터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고소하고 짭짤한 스콘으로 딸기잼이 함께 제공돼 단짠단짠의 조화를 맛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한다. 13일부터 쿠캣(COOKAT) 커머스 플랫폼에서 소금빵 2종과 스콘 1종, 아메리카노(L) 3잔이 포함된 모바일교환권을 한정 수량 40% 할인 판매한다.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소금빵 2종, 스콘 1종을 비롯한 <이디야커피> 제품 10종의 모바일 교환권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최근 음료와 함께 간편히 즐기기 좋은 베이커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 증가하고 있는 만큼 고객 선호도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