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후원
상태바
<푸라닭 치킨>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후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23.01.1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서구청, 1천만 원 전달

<푸라닭 치킨>의 본사 ㈜아이더스코리아가 지난 12일 오전 11시 서울 강서구청에서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식을 열고 성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식은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이사와 김태우 강서구청장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시 25개 자치구가 협업해 진행하는 취약계층 지원 사업이다.

각종 모금활동을 통해 모인 성금과 물품들은 기초생활수급자, 홀몸 어르신,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각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아이더스코리아는 본사가 위치한 강서구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2018년부터 5년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꾸준히 성금을 후원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선한 영향력과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해당 성금은 겨울철 경제적 어려움과 질병 등으로 고통받는 관내 저소득층 가정과 복지시설에 전달되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보탬이 될 예정이다.

아이더스코리아 관계자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5년 연속 해당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한 각종 나눔 활동을 지속 실천하며, 지역 공동체와 동반성장하고 상생하는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의 본사 ㈜아이더스코리아는 창립 이후 지역사회의 동반성장과 소외 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회 환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017년 NGO 단체 ‘러빙핸즈’와 행복매장 1호점을 오픈해 5년간 운영한 이후 현재까지 후원을 진행 중이며, 2021년부터 강서구의 교육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강서구장학회’에 장학금을 정기 기탁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인천종합사회복지관’, ‘경안신육원’, ’더브릿지’, ‘아이들세상함박웃음’등에 성금을 정기 후원하며, 소외된 이웃들의 안정적인 자립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매년 초복과 말복에는 전통 삼계탕, 전복 삼계죽, 쿨 패치 등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후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