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12일까지 경품 증정 프로모션…대한민국 16강 진출 기념
상태바
KFC, 12일까지 경품 증정 프로모션…대한민국 16강 진출 기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2.0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가 에어팟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월드컵 대한민국 16강 진출 기념과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대한민국 축구팀의 승무패를 예측하라! 릴레이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기획했다고 한다. 프로모션은 12일까지로 <KFC>가 준비한 2종 팩 메뉴를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팩 메뉴는 고객들이 좋아하는 <KFC> 인기 메뉴들로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대한민국팩’은 통가슴살과 해쉬브라운, 치즈가 들어간 ‘타워버거’, 닭다리살에 스콜쳐소스를 넣어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스콜쳐버거베이직’과 인기 사이드 메뉴 ‘닭껍질튀김’, ‘너겟(4조각)’, ‘콜라’로 구성됐다.

‘국가대표팩’은 통가슴살과 채소가 어우러진 <KFC>의 시그니처인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프리미엄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2조각)’, ‘코울슬로’, ‘콜라’로 준비됐다.

<KFC>는 팩 메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어팟 3세대(10명), 선불카드 1만원권(50명), 12월 출시 예정인 신메뉴 치킨 쿠폰(5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KFC> 관계자는 “지난 달부터 진행한 승부예측 이벤트로 많은 고객과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한 만큼 이를 보답하고 16강 진출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행사에 10개의 에어팟을 준비했으니 인기 메뉴로 구성된 팩 메뉴도 즐기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