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18개 브랜드, 배달앱 ‘땡겨요’ 입점…최대 1만원 할인 이벤트
상태바
더본코리아 18개 브랜드, 배달앱 ‘땡겨요’ 입점…최대 1만원 할인 이벤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1.22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배달앱 ‘땡겨요’ 입점을 기념해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땡겨요는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선보인 배달앱으로 더본코리아는 신규 입점을 기념해 총 18개 브랜드의 통 큰 혜택 제공에 나섰다는 설명이다. 땡겨요를 통해 포장 및 배달 주문하면 5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땡겨요에 입점한 18개 브랜드를 살펴보면 <홍콩반점0410> <새마을식당> <한신포차> <빽다방> <롤링파스타> <리춘시장> <막이오름> <미정국수0410> <백스비어> <백철판> <본가> <빽보이피자> <성성식당> <역전우동0410> <연돈볼카츠> <원조쌈밥집> <인생설렁탕> <돌배기집>이다.

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땡겨요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맹점 상단에 게재된 5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각 브랜드별로 매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땡겨요 앱 첫 이용 고객은 5천원을 더 할인받아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만, 이번 할인 이벤트는 땡겨요 앱 서비스 지역인 서울, 부산, 부천, 성남 지역에서만 진행되며, 준비된 할인 쿠폰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된다. 주문 가능한 최소 금액 및 배달 가능 매장 정보는 땡겨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분의 편의를 강화하고자 신규 배달 플랫폼 입점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연말까지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더본코리아의 브랜드를 간편하게 땡겨요에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