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대형 텀블러에 맞는 스틱커피 4종…천연 감미료 스테비아 사용
상태바
<메가커피> 대형 텀블러에 맞는 스틱커피 4종…천연 감미료 스테비아 사용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1.19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MGC커피(이하 메가커피)>가 ‘메가MGC스틱’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메가커피>가 선보인 메가MGC스틱 커피는 ▲오리지날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스테비아 믹스커피 ▲스테비아 디카페인 믹스커피 등 4종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와 취향을 충족시키고자 기획됐다.

<메가커피>에 따르면 메가MGC스틱 오리지날 아메리카노는 예가체프 원두의 깊은 풍미와 화이트 초콜릿의 단맛, 풍부한 바디감이 어우러지며 균형 잡힌 아메리카노 맛을 구현했다. 메가MGC스틱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브라질 원두 특유의 산미와 달콤함이 어울려 조화로운 맛을 뽐낸다.

두 제품은 모두 20온스의 대형 텀블러에 최적화돼 하루 한잔으로 커피를 넉넉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안성 맞춤이다. 특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카페인에 민감한 임산부나 청소년 등은 물론이고 건강을 위해 카페인 섭취를 줄이려는 소비자가 즐기기에 제격이다.

메가MGC스틱 스테비아 믹스커피와 스테비아 디카페인 믹스커피는 당 충전이 필요하지만 당섭취가 우려되는 소비자와 부담없이 단맛으로 행복감을 더하려는 소비자에게 딱 알맞다.

천연 감미료로 각광받는 스테비아를 사용해 혈당 상승, 체중 증가 억제를 돕는 것은 물론 무지방 우유가 함유된 프리마로 달콤한 라떼 본연의 맛을 끌어올렸다. 저당 제품이나 무설탕 음료를 찾는 소비자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메뉴다.

<메가커피>는 메가MGC스틱 출시를 30일까지 할인 쿠폰 제공 프로모션을 한다. 메가MGC스틱 4종에 한해 <메가머피> 앱에서 500원 할인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