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보이피자> 론칭 5개월, 가맹 50호점 돌파…연내 100호점 목표
상태바
<빽보이피자> 론칭 5개월, 가맹 50호점 돌파…연내 100호점 목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0.2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빽보이피자 인천가좌점

피자 포장∙배달 브랜드 <빽보이피자>가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약 5개월 만에 가맹점 50호점을 돌파했다.

올 5월 본격 가맹사업을 시작한 <빽보이피자>는 가맹 1호점으로 ‘까치산역점’을 오픈하고, 이달 18일 50호점으로 인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인천가좌점’을 열었다.

5개월 만에 50호점을 돌파한 것으로, 80호점 계약까지 이미 마쳤다고 한다. 빠른 성장세를 이어 연내 100호점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같은 성장에 대해 <빽보이피자>는 시그니처 메뉴에 집중하여 제품의 질은 높이는 대신 제조 난이도는 줄여 주방 운영체제를 1~2인 가능하게 한 점을 꼽았다.

10평 규모의 소형 매장에서도 운영이 가능해 창업 비용과 인건비를 절감하는 등 매장 운영 부담을 대폭 낮췄으며, 초보자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전담 슈퍼바이저가 매장에 직접 방문해 교육을 철저히 진행하고, 전반적인 운영 관리부터 서비스 교육까지 폭넓게 지원하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피자 메뉴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한 조각으로 2가지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하프 앤 하프 콘셉트의 ‘울트라 빽보이 피자’ ▲구운 대파와 양파를 비롯해 소시지, 페퍼로니 등을 푸짐하게 올려낸 ‘슈퍼 빽보이피자’ ▲매콤한 불닭발과 마늘칩 토핑을 듬뿍 올린 ‘불닭발 레전드 피자’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외에도 ‘빽보이연유치즈스틱’,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 등도 인기를 얻고 있다.

<빽보이피자>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한 신메뉴 개발등 다방면으로 노력한 덕분에 50호점을 돌파할 수 있었다”며 “소비자와 점주 모두가 만족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