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돈볼카츠> 신메뉴 3종 출시…볼카츠와 환상 조합 ‘떡볶이&덮밥’
상태바
<연돈볼카츠> 신메뉴 3종 출시…볼카츠와 환상 조합 ‘떡볶이&덮밥’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9.3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 볼카츠 전문점 <연돈볼카츠>가 대표 메뉴인 볼카츠와 맛의 조합을 자랑하는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볼카츠를 든든한 한끼로도 즐기고 싶다는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것으로, 볼카츠를 떡볶이에 곁들여 먹거나 밥반찬으로 즐기기 좋다는 의견이 많았다는 설명이다.

이에 <연돈볼카츠>가 볼카츠 떡볶이 ‘볼떡’, 볼카츠 덮밥 ‘볼밥’, ‘볼카레밥’ 등 3종 신메뉴를 기확했다고 한다.

먼저 ‘볼떡’은 매콤달콤한 떡볶이에 우리 한돈으로 만든 볼카츠를 얹어 중독성 강한 ‘맵단짠’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쫀득한 밀떡과 아삭한 양배추, 바삭한 볼카츠가 어우러지면서 다채로운 풍미와 식감을 전한다.

‘볼밥’은 고슬고슬한 쌀밥 위에 다진 단무지, 야채믹스, 육즙 가득한 볼카츠를 올린 덮밥이다. 여기에 더해 감칠맛 있는 특제 간장소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한 한끼로 즐길 수 있다.

‘볼카레밥’은 바삭한 양파 후레이크를 얹은 깊고 진한 풍미의 카레밥에 볼카츠와 사워크림이 함께 제공된다. 취향에 따라 볼카츠를 부숴서 밥에 비벼 먹거나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된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연돈볼카츠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연돈볼카츠 관계자는 “볼카츠를 떡볶이나 밥반찬으로 먹기 좋다는 후기를 바탕으로 고민 끝에 신메뉴 3종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식사 대용으로 좋은 이번 신메뉴와 함께 볼카츠를 더 맛있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